본문 바로가기
전기차

테슬라 최초의 사이버트럭 공식적으로 사이버트럭이 첫 생산

by 궤적76 2023. 7. 16.
반응형

기가 텍사스에서 만든 최초의 테슬라 사이버트럭, 공식적으로 사이버트럭이 첫 생산되었습니다. 2023년 7월 15일 프로토타입을 테스트하는 몇 달간의 작업 끝에 Tesla는 이제 공식적으로 최초의 Cybertruck을 생산했습니다. GigaTexas의 직원들에게 둘러싸인 최초의 Cybertruck 사진이 오늘 밤 공식 Tesla 계정에 공유되었습니다.

일론머스크 사이버트럭

Cybertruck 3분기 고객 인도

Tesla는 올해 3분기에 첫 번째 고객 인도가 이루어질 것이라고 밝혔으며, 첫 번째 차량이 생산되었다는 사실은 생산 라인이 가동될 준비가 되었다는 좋은 신호입니다. Model 3 생산 램프와 마찬가지로 여기서부터 순조롭게 항해할 것이라는 의미는 아니지만 Cybertruck을 사전 주문한 수십만 명에게 오늘은 신나는 날입니다. 오스틴에 위치한 Tesla의 Gigafactory는 연간 수십만 대의 제조 능력을 목표로 수백만 대의 Cybertruck을 생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ybertruck은 처음에 단일, 이중 및 삼중 모터 구성으로 제공되었지만 그 이후로 쿼드 모터 옵션은 주변에 많은 소음이 있었습니다. 어떤 버전이 먼저 제공될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Cybertruck 가격은?

첫번재 사이버트럭
직원과 사이버트럭

Tri-Motor AWD 버전은 단 2.9초 만에 인상적인 0-60 mph 시간으로 500마일(804km)의 방대한 범위를 제공할 예정이었습니다. 이 범위는 픽업트럭의 경우 들어 본 적이 없으며 차량이 상당한 탑재량을 제공하며 운반하고 견인하는 데 사용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할 때 추가 범위가 중요합니다. 가장 큰 미해결 질문 중 하나는 가격입니다. 2019년 Cybertruck이 공개되었을 때 Tesla는 시작 가격을 US$39,900로 기재했습니다. 그 이후로 인플레이션이 만연했고 Tesla가 이를 존중할 위치에 있다고 보기는 어렵습니다. 다른 가격 요소는 당시 FSD 가격으로, 오늘날의 15,000달러 가격표에 비해 상당한 절감액인 7,000달러에 불과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소프트웨어, 특히 FSD 베타 빌드는 훨씬 더 유용해졌으며 고객은 Tesla가 그 가격을 존중하기를 바랄 것입니다.

Cybertruck 사전 주문

사이버트럭 기사

Cybertruck 또는 기타 Tesla 차량을 주문하는 경우 추천 링크를 활용하여 현재 시장에 따라 약간의 달러 할인 및 Enhanced Autopilot 또는 FSD 평가판을 받으십시오. Cybertruck이 발표된 후 몇 년 동안 Tesla 팬들은 Cybertruck 상품, 어린 이용 Cyberquad, 원격 제어 Cybertruck 및 일부 운이 좋게도 로스앤젤레스의 Petersen 자동차 박물관에 전시된 차량을 직접 볼 수 있었습니다. 또는 여러 Tesla 주주 이벤트에서 Cybertruck이 미국의 거리를 강타하는 데 엄청나게 가까워지면서 그 시절은 끝이 나는 것 같습니다. 약 200만 개의 사전 주문이 있었던 것으로 추정되며, 500,000개의 제조 능력으로도 완전히 가동되면 백로그를 해결하는 데 몇 년이 걸릴 것입니다.

Cybertruck 특징

사이버트럭 차체
사이버트럭 프레임

주변에 직원들이 너무 많아서 차량을 자세히 살펴보기는 어렵지만 몇 가지 주목할 만한 항목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첫째, 거대한 앞유리 와이퍼는 모든 사람이 볼 수 있도록 앞유리 오른쪽 전체 길이까지 확장되어 있습니다. 돌진은 자동차의 극적인 각도의 증상인 차량 깊숙이까지 확장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전면 및 후면 윈도우가 내려져 있고 측면 카메라가 있는 B 필러 측면에 있는 표준 고무 서라운드를 볼 수 있습니다. 차량의 침대에서 우리는 그것이 공개된 날 첫 번째 라이딩에서 보았던 스테인리스 침대와는 사뭇 다른 검은색 마감으로 코팅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예상대로 Cybertruck 생산 모델에는 사이드 미러가 있지만 Elon Musk는 일부 미국 주에서 합법적인 고객이 쉽게 제거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도어에 핸들이 뚜렷하게 없다는 점은 극명하며 아직 이 기능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모델 X의 경험과 유사하게 운전자를 식별하고 문을 열 것으로 기대합니다. 차량 가까이에 있는 운전자의 전화로 차량이 잠금 해제되었는지 확인하는 승객을 위한 터치 포인트도 있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