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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차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N, IONIQ 5N 사양, 제원

by 궤적76 2023. 7.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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굿우드 페스티벌 오브 스피드에서 첫선을 보이며 고성능 전기차와 드라이빙의 재미를 위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였습니다. 현대 N의 첫 번째 EV인 IONIQ 5N은 새로운 기술과 향상된 레이스 트랙 기능을 통해 운전자 중심의 고성능 EV의 새로운 세그먼트를 나타냅니다. IONIQ 5N은 N의 전기화 전략의 첫 번째 단계를 나타내며 미래의 전기 N 모델이 뒤따를 것입니다. 

아이오닉5N
아이오닉5N

Specifications IONIQ 5 N

Motor output Front 166 kW / 226 PS

Rear 282 kW / 383 PS

Total output 448 kW / 609 PS

Boost output 478 kW / 650 PS (Front: 175 kW, 238 PS / Rear: 303 kW, 412 PS)

Battery Capacity 84 kWh

Charging Charge Speed 350 kW

Charge time 10% to 80% in 18 minutes

Dimension Length 4,715 mm Width 1,940 mm Height 1,585 mm Wheelbase 3,000 mm

Tires Pirelli P-Zero 275/35R21

Braking system Front 4 piston 400 mm

Rear 1 piston 360 mm

Regenerative braking Deceleration 0.6 G (0.2 G during ABS activation) 0 – 100 km/h 3.4 sec. (Boost)

Top speed 260 Km/h

Range To be announced at regional market launch

Exterior colors Performance Blue Matte, Performance Blue, Abyss Black Pearl, Cyber Gray Metallic, Ecotronic Gray Matte, Ecotronic Gray , Atlas White Matte, Atlas White, Gravity Gold Matte and Soultronic Orange Pearl Interior color Black with Performance Blue accents

*Energy consumption figures are not finalized. Please only use the estimates as written above. Vehicle specifications and features may vary depending on country/region and are subject to change without notice.

아이오닉 5N 사양 

아이오닉5N 제원
아이오닉5N

모터 출력 전면 166kW / 226PS

후면 282kW / 383PS

총 출력 448kW / 609PS

부스트 출력 478kW / 650PS (앞: 175kW, 238PS / 뒤: 303kW, 412PS)

배터리 용량 84kWh 충전 충전 속도 350kW

충전 시간 18분 만에 10%에서 80%

치수 길이 4,715mm 폭 1,940mm 높이 1,585mm 휠베이스 3,000mm

타이어 Pirelli P-Zero 275/35R21

브레이크 시스템 전방 4피스톤 400mm

후방 1 피스톤 360mm

회생 제동 감속 0.6G(ABS 작동 시 0.2G) 0~100km/h 3.4초 (후원)

최고 속도 260km/h

범위 지역 시장 출시 시 발표 예정

외장 컬러 퍼포먼스 블루 매트, 퍼포먼스 블루, 어비스 블랙 펄, 사이버 그레이 메탈릭, 에코트로닉 그레이 매트, 에코트로닉 그레이, 아틀라스 화이트 매트, 아틀라스 화이트, 그래비티 골드 매트, 솔트로닉 오렌지 펄 인테리어 색상 블랙 및 퍼포먼스 블루 액센트 

N 성능의 3가지 핵심

아이오닉5N
아이오닉5N

IONIQ 5N은 N 성능의 3가지 핵심인 Corner Rascal, Racetrack Capability 및 Everyday Sportscar를 향상합니다.

  • Corner Rascal: 차체 및 섀시 보강재는 더 높은 비틀림 강성과 직접적인 스티어링 느낌을 제공하여 랠리에서 영감을 받은 듀얼 모터 AWD 코너링을 가능하게 합니다.
  • 레이스트랙 성능: N Grin Boost가 적용된 최대 478kW/650PS, 업계 최고의 열 관리 및 회생 제동으로 내구성을 증가시킵니다.
  • Everyday Sportscar : N e-shift와 N Active Sound + 고성능 내연기관차를 운전하는 듯한 느낌과 소리를 전달합니다.
  • IONIQ 5N의 많은 독점 기능 : N 배터리 사전 조정, N Race, N Pedal, N Brake Regen, N Drift Optimizer, N Torque Distribution, N Launch Control, N Grin Boost, N Active Sound +, N e-shift, N 로드센스 및 트랙 SOC

N 브랜드의 첫 번째 고성능 완전 전기 모델

7월 13일 영국 웨스트 서섹스에서 열리는 굿우드 페스티벌 오브 스피드에서 세계 최초로 IONIQ 5N이 공개되었습니다. IONIQ 5N은 N 브랜드의 전동화 미래와 고성능 마니아들이 도로와 트랙 주행에 대한 열정을 전동화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나타냅니다. 이 새로운 차량은 운전자 중심의 N 모델과 함께 고품질 이동성을 제공하는 현대자동차의 오랜 유산을 나타냅니다. N 브랜드는 2014년 WRC에 복귀했고 여러 번의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의 성공은 N 고성능 모델에 반영된 우승 DNA를 현대에 불어넣었습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E-GMP 기반 IONIQ 5는 N의 첫 번째 고성능 EV를 만들기 위한 완벽한 기반을 제공하므로 이러한 모멘텀은 전동화로 이어집니다.

Hyundai N브랜드

아이오닉5N
아이오닉5N

IONIQ 5N은 Hyundai N을 현대자동차의 기술 강국으로 자리매김하고 현대차 전체의 경쟁력을 높이는 전략적 목표를 가지고 모든 현대 전기차와 공유할 첨단 기술을 선도합니다. IONIQ 5N은 추가 전기 N 모델과 함께 이러한 전략적 변화의 첫 번째 단계를 나타냅니다. 현대자동차 장재훈 사장은 “현대 N은 현대자동차의 기술 리더십을 선도하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N 브랜드의 기술적 노하우와 모터스포츠 경험의 성공적인 조합은 차량 성능의 한계를 뛰어넘고 있으며, 이는 가장 최근에 전기 고성능을 위한 게임 체인저인 IONIQ 5N을 탄생시켰습니다. 이 차량에 대한 주요 개발은 앞으로 모든 현대자동차 모델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이것이 N 브랜드가 존재하는 이유입니다.

 

” IONIQ 5N은 표준 모델의 E-GMP(Electrified-Global Modular Platform)와 N의 모터스포츠 기반 기술을 결합하고 N의 전기화 '롤링 랩스'(예: RM20e, RN22e 및 N Vision 74) 전문 기술을 활용하여 EV의 고성능을 극대화합니다. N의 세 가지 성능 기둥인 'Corner Rascal', 'Racetrack Capability' 및 'Everyday Sportscar'를 충족하는지 확인합니다. “IONIQ 5N은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운전의 즐거움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N 브랜드는 IONIQ 5N을 시작으로 휘발유, 전기, 수소에 상관없이 N의 시그니처인 펀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가장 까다로운 N-thusiasts의 운전 열정을 전기화하는 것을 목표로 첫 번째 완전 전기 N을 미세 조정하기 위해 N 팬들의 목소리를 면밀히 모니터링했습니다."

Corner Rascal

아이오닉5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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랠리에서 영감을 받은 핸들링을 갖춘 듀얼 모터 AWD는 Corner Rascal 기능을 지원합니다. IONIQ 5N의 Corner Rascal 기능은 42개의 추가 용접 지점과 2.1m의 추가 접착제로 BIW(body-in-white) 구조를 개선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모터 및 배터리 마운팅이 강화되고 전면 및 후면 서브프레임의 측면 강성을 강화했습니다. 월드랠리챔피언십에서 영감을 받은 일체형 드라이브 액슬(IDA)을 전후방에 적용하고 21인치 단조 알루미늄 휠과 함께 스프링 하질량을 줄이면서도 더 강한 전기모터 토크를 견딜 수 있도록 보강되었습니다. 조향 응답성과 피드백을 향상시키기 위해 IONIQ 5N의 스티어링 칼럼은 강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강화되었습니다. 또한 차량에는 더 높은 조향비와 enha로 특별히 조정된 N R-MDPS(랙 장착형 모터 구동식 파워 스티어링) 시스템이 있습니다. 토크 피드백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개선 사항은 운전자에게 더 큰 자신감을 심어줄 보다 직접적이고 소통적인 스티어링 경험을 제공합니다.

N Ped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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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 Pedal은 현대자동차의 챔피언십 우승 i20 N WRC에서 볼 수 있는 반응성 핸들링 특성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면서 EV 고유의 무게와 크기를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으로 개발되었습니다. IONIQ 5N에 있는 이 지능형 소프트웨어 기능은 즉각적인 전환 동작과 향상된 스로틀 감도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i-Pedal의 회생 제동 시스템에 사용되는 유사한 기술을 사용하는 N Pedal은 에너지 효율보다 빠르고 짜릿한 코너링을 우선시합니다. 감속력을 활용하여 공격적인 무게 이동이 발생하여 더 날카로운 코너 진입이 가능합니다. N Drift Optimizer는 실시간 입력에 반응하는 여러 차량 컨트롤의 균형을 맞춰 드리프트 각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통합된 토크 킥 드리프트 기능을 통해 운전자는 보다 즉각적인 드리프트 시작이 필요한 주행 시나리오를 위해 후륜 구동 ICE 차량의 클러치 킥 동작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정교한 전자 제어 기술의 결과입니다. N 토크 분배는 11단계로 조정할 수 있는 완전히 가변적인 전방 및 후방 토크 분배를 제공합니다. 리어 액슬의 e-LSD(전자식 제한 슬립 디퍼렌셜)는 코너링 성능과 제어를 최적화합니다. 추가 휠 센서와 더 커진 댐퍼 크기로 더 넓어진 댐핑 용량은 전자 제어식 서스펜션의 성능 범위를 넓혀줍니다.

PE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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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된 PE 시스템은 향상된 배터리 냉각 및 N Brake Regen 보강 레이스트랙 기능, 이 강력한 EV는 몇 가지 기술적 개선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전기 모터는 최대 21,000 RPM으로 회전하여 N Grin Boost가 연결된 상태에서 478kW/650PS를 제공합니다. 이는 새로운 84 kWh 배터리에서 더 강력한 출력을 위해 에너지 효율을 높인 2단계 인버터의 결과입니다. 몇 가지 독점 기능이 트랙 성능을 지원합니다. N 그린 부스트(N Grin Boost)는 10초의 전력 증분으로 가속을 극대화하고 N 런치 컨트롤(N Launch Control)은 가능한 가장 빠른 출발을 위해 세 가지 트랙션 레벨을 제공하여 운전자가 전문 경주용 자동차처럼 차량을 출발할 수 있도록 합니다. Track SOC(충전 상태)는 랩당 배터리 소모량을 자동으로 계산합니다. IONIQ 5N은 가혹한 레이스 트랙 조건에서 열 관리에 대한 새로운 벤치마크를 설정합니다. 경쟁사에 비해 IONIQ 5N은 과열로 인한 최대 전력 손실인 열로 인한 전력 저하에 대한 저항이 더 높습니다. 향상된 배터리 열 관리 시스템, 증가된 냉각 영역, 향상된 모터오일 냉각기 및 배터리 냉각기는 배터리와 모터를 위한 강렬한 트랙 주행 전과 도중에 성능 저하에 대한 IONIQ 5N의 저항을 극대화합니다. 운전하기 전에 운전자는 N Battery Pre-conditioning을 활용하여 짧은 시간 동안 전체 전력을 공급하는 'Drag' 모드 또는 가능한 가장 낮은 배터리 온도를 최적화하는 'Track' 모드 중에서 선택하여 배터리 셀을 가장 전력 효율적인 온도로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랩을 위해. N Race 기능은 서킷에서 EV의 내구성을 더욱 최적화하여 운전자가 차량의 에너지 사용을 보다 직접적으로 제어할 수 있도록 합니다. N Race는 가장 빠른 시간 동안 리소스를 극대화하기 위해 모터스포츠에서 파생된 접근 방식을 적용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설정 변경에는 일반적으로 기계 및 장비 팀이 필요하지만 IONIQ 5N은 버튼을 몇 번만 누르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N Race를 통해 드라이버는 'Endurance' 또는 'Sprint'의 우선순위를 전략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Endurance'는 레이스 트랙의 범위를 최대화합니다. 이것은 피크 전력을 제한함으로써 달성되며, 그 결과 온도 상승이 느려집니다. 그에 비해 '스프린트'는 전력을 우선시하고 전체 에너지의 짧은 버스트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운전자는 에너지 전략을 정확하게 관리하고 운전 성능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이상적인 성능 창을 만들 수 있습니다.

N 튜닝 브레이크

아이오닉5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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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ONIQ 5N은 현대차의 가장 강력한 제동 시스템을 대표하는 N 튜닝 브레이크를 자랑합니다. 4 피스톤 모노블록 캘리퍼와 360mm 후면 디스크가 있는 400mm 직경의 전면 디스크가 특징입니다. 이 브레이크는 냉각 효율을 개선하기 위해 새로운 경량 소재와 최적화된 공기 흐름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또한 연비 향상을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되던 회생(regen) 제동 시스템을 IONIQ 5N으로 재해석하여 제동 성능을 높였습니다. 제동력의 주요 원천 역할을 하는 반면, 기계식 브레이크는 필요할 때 추가 제동력을 보충하여 트랙에서 향상된 내구성을 보장합니다. Nürburgring Nordschleife의 가혹한 제동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Hyundai N 엔지니어는 IONIQ 5N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N 특정 영역 제동 시스템인 N Brake Regen을 설계했습니다. 최대 0.6G의 감속력을 제공합니다. 이는 업계 최고의 수치입니다. N Brake Regen을 통해서만 최대 0.2G의 ABS 활성화 상태를 유지합니다. EV의 관계로 인한 브레이크 페이드의 위험 회생 제동력을 극대화하여 무게를 최소화하고 기계식 브레이크에 가해지는 제동력을 낮춥니다. N 브레이크 리젠과 유압 브레이크 사이의 매끄러운 혼합은 운전자가 인지할 수 없는 부드러운 전환을 만듭니다. 또한 왼발 제동을 통해 트랙에서 주행할 때 브레이크와 가속 페달이 동시에 작동할 수 있습니다.

Everyday Sportscar

최첨단 기술은 Everyday Sportscar에서 변속감과 감성적 재미를 선사합니다. 아이오닉 5N은 에브리데이 스포츠카로서 N e-shift와 N Active Sound+가 일체화되어 매력적인 변속감과 감성적인 드라이빙을 선사합니다. N e-shift는 동력 전달과 변속 감각에 대한 통제감을 제공하며, N Active Sound+는 집합적으로 작동하여 미래형 EV 사운드뿐만 아니라 ICE와 같은 엔진 및 배기 사운드를 제공하여 운전석에서 보다 매력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들은 함께 ICE 차량의 충격과 소리를 시뮬레이션하여 운전의 재미와 즐거움을 높입니다. 많은 성능 애호가들은 EV의 운전대 뒤에 있는 운전자 피드백의 부족에 대해 노골적으로 말했습니다. 그래서 현대 N 엔지니어들은 N e-shift 및 N 액티브 사운드+ 기능을 개발하여 더 나은 운전자 피드백을 제공하여 IONIQ 5N의 다이내믹한 주행을 보다 정밀하게 제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정밀한 전력 제어에 대한 고유한 강조는 EV 사운드에 대한 N의 접근 방식을 과거 애플리케이션과 차별화합니다. N e-shift는 내연기관(ICE) N 차량의 8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DCT)를 시뮬레이션합니다. 모터 토크 출력을 제어하여 기어 변속을 시뮬레이션하고 변속 사이의 충격 느낌을 시뮬레이션합니다. 그 결과 기존 전기차보다 내연기관(ICE)에 가깝게 느껴지는 보다 정확하고 인터랙티브 한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N 액티브 사운드+는 N e-shift와 짝을 이루어 운전자에게 보다 매력적이고 흥미로운 감각 경험을 제공하여 EV의 운전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세 가지 뚜렷한 사운드 테마를 제공하는 10개의 스피커 시스템(내부 8개, 외부 2개)을 통합합니다. 'Ignition' 테마는 N의 2.0T 엔진 사운드를 시뮬레이션하고 'Evolution' 테마는 RN22e에서 영감을 받은 시그니처 고성능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슈퍼소닉' 테마는 쌍발 전투기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컨셉으로 코너링 시 가변 볼륨이 특징이다. N Active Sound+의 목적은 운전자에게 음향 기준을 제공하여 사용 중인 전력을 측정하는 것입니다.

N 로드 센스

아이오닉5N
아이오닉5N

IONIQ 5N에는 이중 곡선 도로 표지판이 감지되면 자동으로 N 모드 활성화를 권장하는 N 로드 센스가 탑재되어 있어 운전자가 운전의 매 순간을 최대한 즐길 수 있습니다(EU 전용). 표준 IONIQ 5와 마찬가지로 N 모델에는 V2L(Vehicle-to-Load)이 장착되어 있어 운전자가 EV의 고전압 배터리에서 저장된 에너지를 사용하여 전기 자전거, 전기 캠핑과 같은 장치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차량이 꺼져 있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IONIQ 5N 외관

열정적인 드라이빙을 위한 성능 강화 디자인 요소 IONIQ 5N의 외관은 대비되는 블랙 트림 파츠와 윙 타입의 리어 스포일러 등 성능을 높이는 디자인 요소를 대거 추가해 기본 모델의 스포티함을 강조하고 서킷 드라이빙의 가능성을 극대화했습니다. N 모델은 비율 변경으로 표준 IONIQ 5와 더욱 차별화됩니다. 전체적으로 20mm 더 낮고, 더 넓은 타이어를 수용하기 위해 바닥에서 50mm 더 넓으며, 더 눈에 띄는 디퓨저로 인해 80mm 길어졌습니다. 전면에는 기능적인 메쉬가 있는 N 마스크 그래픽 페시아와 함께 에어 커튼 및 에어 플랩이 추가 냉각을 제공합니다. 범퍼 하단을 가로지르는 립 스포일러는 차량의 느린 자세를 강조하고 성능 의도를 전달합니다. 블랙 프런트 범퍼 커버 하단의 EV N 전용 '루미너스 오렌지'가 사이드 스커트를 따라 이어져 아이오닉 5N에 레이스 트랙을 준비한 모습을 선사합니다. 이 인상은 승차감과 핸들링을 개선하고 트랙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하이 그립 275/35R21 Pirelli P-Zero 타이어로 감싼 단조 21인치 알루미늄 휠로 더욱 강화됩니다. 후면에는 눈에 띄는 N 전용 윙 타입 스포일러와 오렌지 컬러의 리어 디퓨저 및 에어 아웃렛이 공기 흐름을 제어해 최적의 공력 성능을 지원해 아이오닉 5N의 고성능 성능을 더욱 부각시키고 공격적인 스타일링을 더합니다. 스포일러에 통합된 삼각형 N 전용 HMSL 브레이크 라이트입니다. 리어 해치 아래에는 체커 플래그 리플렉터 그래픽이 있는 N 전용 블랙 범퍼 커버가 있습니다. 리어 윈도우 와이퍼도 있습니다.

IONIQ 5N 인테리어

아이오닉5N

IONIQ 5N의 인테리어는 스티어링 휠, 시트, 도어 스커프 패널, 메탈 페달 등 N 브랜드 요소를 적용해 N 패밀리룩을 깔끔하게 전달했으며, 트랙 주행에 최적화됐습니다. 새롭게 디자인된 N 스티어링 휠은 처음으로 N 로고를 눈에 띄게 표시하고, 원하는 드라이브 모드를 설정하는 N 버튼이 운전자의 선호도에 맞게 배치되었습니다. 드라이빙 모드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각 버튼에 다양한 조합으로 매치하여 아이오닉 5N의 즐거운 드라이빙 정신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3시 방향에 위치한 N Grin Boost 버튼으로 즉각적이고 직관적인 접근이 가능해 가속과 드라이빙의 재미를 극대화합니다. 패들은 N e-shift 및 N Pedal 기능을 작동시키기 위해 운전자의 손끝에 최적으로 배치됩니다. IONIQ 5N의 센터 콘솔은 무릎 패드와 정강이 지지대, 슬라이딩 팔걸이로 트랙 주행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콘솔 하부 확장으로 강성을 강화하여 스포츠 드라이빙을 더욱 서포트합니다. 일상적인 사용을 위해 C-type USB, 무선 충전기 및 컵홀더도 제공합니다. N 시트는 강화 볼스터를 적용해 급 코너링 시 강한 횡가속이 발생하더라도 상하체를 단단하게 받쳐주어 항상 안정적인 주행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N 버킷 시트는 기본 사양보다 약 20mm 낮게 배치되어 고성능 주행성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설계됐습니다. N 엠블럼은 앞 좌석의 전면과 후면에 배치되어 있으며 전면에는 웰컴 라이팅이 있습니다. 버킷 시트의 투톤 디자인 테마는 후면까지 이어집니다. N 드라이빙의 특성으로 인해 IONIQ 5N의 페달은 오버스티어, 드리프트 및 파워 슬라이드가 포함된 트랙 주행 시나리오에서 발 접촉에 최적화되어 두 발 주행 시 발이 미끄러질 위험을 줄입니다. 발판은 강한 감속 순간을 포함하여 항상 안정적인 주행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IONIQ 5의 상징적인 파라메트릭 픽셀에 트랙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체커 플래그 테마는 N Brand의 모터스포츠 정신을 나타내는 도어 스커프 패널 금속 페달 및 발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소재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N 보도자료

표준 IONIQ 5와 마찬가지로 재활용 가능한 페이퍼렛 문 장식,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BIO PET 원사, 재활용 PET 병에서 추출한 재활용 PET 원사,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BIO TPO 및 에코 가공 가죽을 포함하여 IONIQ 5 N 전체에 지속 가능한 소재가 적용됩니다. IONIQ 5N은 또한 재활용 타이어 안료 페인트와 재활용 폴리 알칸타라 시트 커버 천을 추가합니다.

N Moment

Goodwood Festival of Speed 2023에서 선보인 IONIQ 5N은 N 브랜드가 Goodwood Festival of Speed 2023에서 첫 선을 보임에 따라 중심 무대에 설 예정입니다. N 브랜드는 i20 N WRC, N Vision 74, RN22e 및 새로 공개된 IONIQ 5 N 또한 스탠드에는 레이스 시뮬레이터 및 포토 부스와 같은 다양한 공개 활동이 있습니다. 굿우드에서 N 브랜드의 존재감의 하이라이트는 상징적인 굿우드 힐 클라임 동안 열리는 독점 'N Moment'입니다. N Moment는 N 브랜드의 모터스포츠 모델과 롤링 랩을 선보일 예정이며, 새로운 IONIQ 5 N 발표와 N 브랜드의 'IONIQ 5 N Drift Spec' 쇼카의 세계 최초 공개로 절정에 이릅니다. 또한 2023년형 i20 N WRC가 포레스트 랠리 무대에 참가합니다.

*에너지 소비 수치는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위의 견적대로만 사용하십시오. 차량 사양 및 기능은 국가/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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