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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차

테슬라 모델2 생산 라인 허가 마무리

by 궤적76 2023. 7.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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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la Model 2는 가장 저렴한 전기 자동차 생산을 위해 생산 라인 허가를 마무리하였습니다. Model 2는 더 작은 Model Y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누에보 레온 주지사 사무엘(Samuel Alejandro García Sepúlveda)에 따르면 테슬라가 멕시코의 새로운 기가팩토리에서 생산 예정인 모델 2는 가장 '저렴한' 전기 자동차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테슬라 모델2 기사

주정부는 이제 Tesla가 Giga Mexico에서 차량을 생산하는데 필요한 모든 허가를 부여했습니다. Tesla는 잠정적으로 Model 2라고 불리는 차세대 저가형 차량의 설계를 마무리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최고"이자 "가장 경제적인" 전기 자동차가 될 것이라며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이 주장은 멕시코 누에보 레온(Nuevo León) 주의 주지사 사무엘 알레한드로 가르시아 세풀베다(Samuel Alejandro García Sepúlveda)가 최근 주정부가 유치한 직접 투자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그는 Tesla가 얼마 전에 발표한 멕시코의 새로운 Gigafactory가 "환경, 에너지, 물, 모든 것에 대한 모든 허가가 이미 확인되었기 때문에" 곧 착공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 주장은 Tesla가 여름에 Giga Mexico 건설을 시작하고 나중에 Model 2를 발표할 수 있다는 이전 보고서와 일치합니다.

기가멕시코

"그래서 이제 이렇습니다. 설계가 완료되었으므로 우리가 아는 것은 그들이 이미 생산 라인, 소프트웨어 및 공장 가동에 필요한 모든 것을 마무리하고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Sepúlveda 주지사는 말했습니다. 불행히도 Tesla는 Giga Shanghai가 멕시코에서 건설한 것과 같은 맹렬한 속도를 재현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일부 지역 노조 규칙과 중국 공급망 이전으로 인해 작업이 2025년까지 연장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전에는 모델 2가 내년 여름에 생산에 들어갈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정보는 그들이 이미 새 차, 새 모델 설계의 마지막 단계에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아는 한 이 새 모델은 세계 최고의 전기 및 경제 자동차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이정표가 될 것입니다"라고 뉴욕주 경제에 대한 예정된 보고서에서 주지사가 말했습니다.

테슬라 모델2

US$10T 마스터플랜 3에서 Tesla는 판매를 대폭 확대할 매스 마켓을 겨냥한 두 대의 커버드 차량이 포함된 슬라이드를 표시합니다. 그중 하나는 분명히 상업용 밴이고 다른 하나는 Tesla가 모델의 수명 주기 동안 7억 대를 판매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소형 자동차입니다. 그 목표는 야심차지만, 일부 소문에 따르면 Tesla는 전례 없는 US$22,000-$25,000 범위의 모델 2 출시 가격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새로 발행된 미국과 중국 정부의 후한 보조금으로 새로운 EV당 각각 7,500달러와 4,150달러의 세금 공제를 통해 Model 2는 Nuevo León 주지사가 지적한 것처럼 정말로 이정표가 될 모든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테슬라 차세대 배터리 개발

Elon Musk는 Tesla의 연례 주주 총회에서 출시 예정인 2개의 대중 시장 모델이 연간 최소 500만 대 이상 판매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언급했습니다. 정확한 Model 2 사양과 디자인에 대해 주지사는 새로운 것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Elon Musk는 이전에 Tesla의 차세대 저가 대중 시장 자동차가 "분명히 더 작을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디자인 언어가 모델 3과 유사한 것이 아니라 더 작은 모델 Y 또는 일종의 모델 Z의 디자인 언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동일한 마스터플랜 3에서 Tesla는 Model 2가 들어갈 새로운 컴팩트 카테고리의 배터리 크기도 공개했습니다. 이 카테고리는 평균 53 kWh의 배터리 용량을 갖춘 LFP 팩으로 구동됩니다. 이 내용은 자동차가 현재 기본 모델 3보다 25% 더 작은 배터리를 가질 것이라는 이전 분석가의 예측과 일치했습니다.

테슬라 기가팩토리 생산기록

더 작은 배터리에도 불구하고 Model 3와 같은 충전으로 여전히 약 270마일의 범위를 제공합니다. Tesla가 연방 보조금을 고려할 때 $20,000 미만의 전기 자동차 충전으로 이 마일리지를 끌어내면 진정한 타격을 입을 수 있습니다. 유일한 도전과제는 매스마켓인 모델 2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는 것이 될 것이고 그에 맞춰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전했습니다. 완전히 가동되면 멕시코의 Gigafactory는 미국 시장을 위해 연간 200만 대의 모델 2를 생산할 예정이며 Giga Shanghai도 그만큼 많은 모델을 생산할 예정입니다. 후자는 주로 중국 정부가 2024년과 2025년에 구매한 EV에 대해 최대 4,150달러의 세금 공제를 제공하는 720억 달러의 EV 보조금 패키지를 승인한 중국의 Tesla 고객을 위한 것입니다. 따라서 Tesla는 이점을 최대한 빨리 활용하기 위해 Model 2를 출시하려고 할 것입니다.

Tesla Model 2 design is finalized as are production line permits for its cheapest electric c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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