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ike Movie

독전2 스토리, 출연진, 개봉일 그리고 독전제로

by 궤적76 2023. 5. 15.
반응형

여러분 2018년 개봉한 영화 <독전> 기억하시나요? 영화 <독전>은 누적 관객 수 520만을 달성한 영화로 '이해영' 감독의 영화인데요. 독전은 많은 영화제에서 수상 상했으며 팬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었습니다.

넷플릭스 독전2
넷플릭스 독전2

<독전2> 스토리

2018년 개봉과 동시에 큰 화제를 모았던 영화 <독전> 마약 조직을 추적해 온 형사 '원호'가 조직으로부터 버림받은 조직원 '락'을 만나 아시아 최대 마약 조직과 배후에 존재하는 '이 선생'을 추적해 나가는 과정을 그린 영화였죠. 올해 공개 예정인  <독전2>는 용산역에서 벌인 지독한 혈투 이후 여전히 '이 선생' 조직을 쫓는 '원호'와 사라져 버린 '락' 그리고 그들 앞에 다시 나타난 '브라이언'과 새로운 인물 '큰 칼'의 등장으로 1편보다 더 숨 막히는 전쟁을 그리는데요. '브라이언' 체포 이후 사라진 '락'의 행방과 아직 밝혀지지 않은 마약 조직의 실체를 쫓는 '원호'의 수사를 다루며 진행될 예정입니다.

 

<독전2> 공개일

<독전2>는 2023년 4분기에 공개를 확정 지었습니다. 전작과 달리 영화관이 아닌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조진웅차승원
조진웅과 차승원

조진웅, 차승원

<독전2>는 전작의 주연을 맡았던 '조진웅'과 주변 인물들을 연기했던 배우들이 또 한 번 출연을 확정했는데요. 오랫동안 마약 조직의 실체를 파헤친 형사 '조원호' 역을 맡은 '조진웅'은 이번에도 여전히 정체가 묘연한 마약 조직을 쫓을 예정이며 스스로 '이 선생'을 자처했던 조직의 숨겨진 인물 '브라이언' 역의 '차승원' 또한 <독전2>에서 또다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새로 공개된 스틸을 통해 엿볼 수 있었던 두 배우의 뜨거운 연기 합을 또 한 번 확인할 수 있었죠.

농아남매한효주
농아남매와 한효주

농아 남매와 한효주

농아 남매 '만코'와 '로나'로 등장하며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배우 '김동영'과 '이주영 '또한 <독전2>를 통해 다시 합류했는데요. 짧지만 굵은 존재감으로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았던 두 배우가 같은 캐릭터로 돌아오며 또 어떤 임팩트를 남길지 기대를 감출 수 없습니다. 새로 등장하는 '큰 칼' 역에는 배우 '한효주'가 활약합니다. 조직의 보스이자 '이 선생'의 정체를 알고 있는 인물인 '큰 칼'은 등장만으로도 예상할 수 없는 위기를 가져올 인물로 알려졌는데요. 전에 없던 카리스마를 보여줄 '한효주'의 출연이 속편에 대한 기대를 더하게 만듭니다.

오승훈오승훈
오승훈

서영락을 연기하는 오승훈

사실 <독전>은 '류준열'이 꼭 나와야 하는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여러 스케쥴로 아쉽게 <독전2>에서는 '류준열'을 볼 수 없습니다. '류준열'의 하차로 인해 새로운 얼굴의 배우가 출연을 예고했던 '락'은 바로 '오승훈'이 맡았는데요. '류준열'의 합류가 불발되며 오디션을 통해 새로운 배우를 찾았으며 <메소드>, <공수도>와 같은 작품에서 주연을 맡았던 '오승훈'을 캐스팅했습니다. '오승훈' 표 '서영락'은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속편에 대한 궁금증이 다시 증가하는 이유입니다.

 

독전 명장면 보기

독전 제로

<독전>이 속편으로 돌아오며 시리즈의 부활을 알린 가운데 프리퀄 드라마 제작에 돌입했다는 소식 또한 들려왔는데요.

<독전0>라는 제목의 드라마 시리즈를 기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였죠. <독전0>는 마약 조직을 추적하던 형사 '원호'가 햄버거 가게에서 만났던 비행 청소년 '수정'을 중심으로 한 이야기를 담는다고 합니다. '수정'이 등장하며 '원호'가 '락'을 만나기 전의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어느새 탄탄한 세계관을 만들어 가고 있는 <독전>의 새로운 시리즈 기대해 봐도 좋을 것 같죠. 뛰어난 연기력과 파격적인 소재로 뜨거운 화재를 낳았던 <독전> 전편의 아성을 이을 속편의 등장을 고대하며 <독전2>의 공개 일을 기다려봅니다.

 

 

 

 

영화 리바운드, 실패를 해도 기회를 다시 잡아 성공하면 된다.

이 작품은 1월 개봉작이었던 '더 퍼스트 슬램덩크' 덕분에 영화계에 찾아온 농구 열풍에 바통을 터치해 줄 장항준 감독의 신작이자 부산 중앙고의 감동 실화를 기반으로 제작된 영화입니다. 사

thesea76.tistory.com

 

반응형

댓글